웹젠은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오는 12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11일 자정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한다.
또한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 강화석 50개, 깃털 50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매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현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주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3종도 안내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다양한 변신을 거쳐 강력해진 캐릭터로 쾌속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변신 시스템, 전장의 파트너인 가디언 시스템 등을 소개했다.
거대한 검을 무기로 적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워리어, 불과 전기 등의 원소 마법을 이용해 마법 대미지를 입히는 메이지, 활로 신속한 물리 대미지를 선사하는 레인저 등 게임 캐릭터 3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한편, 웹젠의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오는 12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 계정을 이용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