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U+프로야구' 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의 야구 시즌은 지났지만 야구팬들이라면 내년 야구 시즌을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기에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기록도 제공하고 있으니 시즌의 추억을 되새겨보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U+프로야구' 앱은 한국의 인기 스포츠 프로야구를 스마트시대에 맞게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도와는 장치입니다.
먼저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팀의 순위와 오늘 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그 날의 경기일정 맞춰 실시간 시청까지 한 번에 다 할 수 있습니다.
상황상 실시간 영상 시청이 힘든 유저들을 위해 'U+프로야구' 앱에서는 문자중계도 제공하고 단순 텍스트를 이용한 실황뿐 아니라 색상을 이용해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직관적이고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경기의 주요 영상도 업로드되기에 전체 시청이 불편한 분들에게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라이트 형식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구 영상뿐 아니라 허구연의 야구 소식과 같은 전문가가 바라본 현재 시점이나 초보자들을 위해 야구에 대한 간략한 소개도 스마트폰에서 보기 쉽게 카드 뉴스와 같은 형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분짜리 짧은 타격 밀착토크와 같은 스낵 영상은 물론 20~30분의 깊게 다룬 내용까지 짧고 강한, 길고 진한 다양한 야구팬층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U+프로야구' 앱은 야구팬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앱입니다.
야구 소식이나 팀의 정보, 오늘의 경기, 라이브 영상까지 마음에 드는 기능이 가득합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서비스 자체가 U+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몇 가지 기능들은 U+ 유저만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좋은 기능들이 있으니 야구팬들이라면 시즌이 시작되면 꼭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