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2017' 오는 2일 개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01 15:42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2017(이하 SFWC 2017)'이 오는 2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태국 방콕 Thailand Central World에서 열리는 SFWC 2017은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인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한국, 태국,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각 국가를 대표하는 강자들이 모여 스페셜포스 및 스페셜포스2 세계 최강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전 세계 스페셜포스 유저들의 축제인 SFWC는 2007년부터 시작돼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스페셜포스 연중 최대 행사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의 높은 인기와 위상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작년부터 스페셜포스2 종목이 새롭게 추가돼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냄으로써 글로벌 유저들의 열기와 성원에 부응하며 세계 속의 스페셜포스로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FPS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스페셜포스 시리즈의 세계적인 위상과 명성을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