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는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삼성·LG 스마트TV에서도 감상이 가능해졌다고 29일 밝혔다.
TV로 감상이 가능한 기기는 2015년부터 출시된 삼성 스마트TV와 2016년부터 출시된 LG 스마트TV이다.
왓챠플레이는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 IPTV의 최신 영화 한 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2만 5천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 제공한다.
현재 첫 이용자를 대상으로 1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매주 2천 편 가량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워킹 데드'와 같은 인기 드라마 시리즈를 비롯해 영화, 애니메이션, 예능, 다큐멘터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즈 동영상 서비스에는 '겨울왕국', '라푼젤' 등의 디즈니 콘텐츠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영어자막을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상어가족송'을 비롯한 핑크퐁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스마트TV의 경우, TV 전용 리모콘에 있는 홈버튼을 누른 뒤 '앱스' 탭을 선택한 후 '동영상' 탭에서 왓챠플레이를 선택하면 다운로드 가능하다. LG 스마트TV 역시 TV 전용 리모콘에 있는 홈버튼을 누른 뒤, LG 콘텐츠 스토어에 접속해 '앱&게임' 탭에서 왓챠플레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하면 된다.
왓챠플레이 박태훈 대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왓챠플레이를 편히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