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가 구글플레이 결제 수단으로 정식 적용된 것을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에게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NHN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넷마블, 넥슨 등 국내 주요 게임사와 손잡고 페이코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는 이용자에게 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이벤트 첫 주말인 오는 25일과 26일에 진행되며, 적용 대상은 '리니지2 레볼루션', '액스', '다크어벤저3', '모두의마블 for Kakao' 등을 포함한 3사의 인기 게임이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라면 할인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페이코 첫 결제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글플레이에서 각종 인앱결제와 유료앱, 영화, 도서, 뉴스 콘텐츠를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는 전원에게 '카페 아티제'와 '미니스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과 인기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 500원 할인쿠폰 등 3종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3% 즉시 할인 혜택은 2018년 1월까지 지속된다. 횟수에 관계없이 결제 시 자동 적용되기 때문에 게임을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많은 이용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전망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포인트가 한국 구글플레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결제수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방학, 명절, 연휴 등 국내 특수 시즌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