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젠하이저, 하이엔드 인이어 이어폰 'IE80S'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1.20 11:06

젠하이저가 IE시리즈의 새로운 인이어 이어폰 'IE80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E80S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설계되어 깨끗한 음질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기존 IE시리즈의 장점은 유지한 채 전문가 영역의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어폰에 부착된 튜닝 나사의 조정을 통해 베이스의 음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차음성과 착용감 등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컴플라이의 폼팁과 라멜라, 실리콘 등 다양한 이어팁을 제공한다.

IE80S의 다이내믹 스피커 시스템은 일반 자석보다 자력이 강한 네오디뮴 마그넷을 탑재해 명료하고 뛰어난 사운드를 보장하며,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최대 26dB까지 소음을 감소시켜 주변 소음의 방해에도 음악의 작은 디테일까지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사용과 귀 모양에 최적화 된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우측 이어폰 커넥터를 빨강색으로 제작해 쉽게 좌우 구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이어폰에서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별도로 판매되는 스마트 리모컨이 탑재된 케이블과 인라인 마이크를 구매하면 전화 통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전문가급 제품을 담당하는 마르셀 잘츠맨은 "IE80S는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 퀄리티와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보다 향상된 포터블 오디오의 경험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