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프엑스기어, VR 헤드셋 'NOON VR' 미국 베스트바이 오프라인 매장 판매 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1.16 16:18

에프엑스기어가 VR 헤드셋 'NOON VR'이 미국 베스트바이의 52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베스트바이는 북미 전자제품 대표 유통채널로 미국 내에 10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방문자수는 2012년 기준 6억여 명에 이른다.

NOON VR은 2016년 베스트바이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6월 캐나다 전체 매장에 이어 5개월만에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 1000여개 매장 중 절반이 넘는 520개 매장에 선보이며 북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NOON VR은 4.7~5.7인치 사이의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과 호환되는 VR 헤드셋 기기로,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전용 앱을 제공하고 있어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앱의 '리모트' 프로그램을 통해 PC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VR 헤드셋으로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강점을 갖고 있다.

최광진 에프엑스기어 대표는 "NOON VR이 베스트바이 미국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CES VR 부문 혁신상 수상을 통해 그 가치와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고 설명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실적에 힘입어 전세계 지역에 진출해 국산 VR 기술의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