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오빠모바일'의 카카오톡 버전인 '오빠모바일 for Kakao'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빠모바일은 무협 장르를 선호하고, 게임 피로도가 높은 3040층을 타깃으로 쾌속 자동전투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속도감을 높였다. 여기에 경공으로 이중 도약이 가능하고 쉴새 없이 몰아치는 스킬과 광역스킬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적 진영의 토템을 빼앗고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진영전'과 전투를 통해 직위를 높이고 공헌을 모아 전용 칭호를 얻는 '서버결투', 도감을 모아 전투력을 높이는 '도감업적' 등 캐릭터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던전과 풍성한 콘텐츠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오빠모바일 담당자는 "오빠모바일은 빠른 성장과 외형의 변화, 파밍의 재미, 다양한 콘텐츠로 가장 완벽한 남자들의 판타지를 완성시켜왔다"며 "카카오톡 플랫폼에서도 열정적인 운영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팡스카이는 오빠모바일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7일간 접속선물을 지급한다. 지급 아이템에는 탈것진급단과 법구진급단, 동료진급단, 탈것스킬북, 탈것자질단과 같이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위주로 선별하였으며, 7일 접속 시 약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