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을 업그레이드해 '클립 3.0'으로 리뉴얼하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립 이용자들은 클립 포인트로의 전환과 사용처 확대,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립은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 참여를 통해 돈버는 앱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이 클립 잠금화면 서비스만 이용해도 3일마다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사 및 멤버십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제휴사 포인트를 손쉽게 클립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적립한 포인트로 온라인상품권 구매는 물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립은 문화상품권, 유명 커피점 및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최대 5~15%까지 할인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를 오픈했다. VIP라운지는 월정액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1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클립은 내달 30일까지 클립포인트로 문화상품권, 커피상품권, 편의점 상품권을 최대 7~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그레잇! 클립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수철 KT 스마트금융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클립 리뉴얼은 고객 눈높이에서 사용성을 크게 개선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핀테크를 포함한 스마트금융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더 한층 다가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