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제주도 특화 할인 혜택'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27 13:50

SK텔레콤이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주도 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등 각종 숙박시설과 테마파크, YG타운 등이 들어서는 복합 리조트로, SK텔레콤과 협력을 통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개장에 맞춰 T멤버십 고객이 입장권 1매를 구매하면, 동반 1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개장 이벤트를 하루동안 개최한다. 이후 내달 1일부터는 T멤버십 고객과 동반인 최대 3명까지 입장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자유롭게 식음료 및 액세서리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혜택도 올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추석 연휴 및 여행 수요가 많은 10월 시즌을 고려하여 제주도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도 강화한다.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상효원,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여행의 필수품인 렌터카 혜택으로 SK렌터카 예약 시 연말까지 최대 80% 할인 및 제주도내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프리' 상품을 최대 3일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제주도 멤버십과 같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즌을 고려한 지역 특화 멤버십을 향후에도 지속 개발해 고객이 어디를 가든 T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