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RPG '음양사', 화조풍월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14 15:24

카카오는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에 새로운 캐릭터와 코스튬, 편의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SR 등급 식신 캐릭터 '화조풍월'이 추가되고 '야차', '아오보즈' 등 2종의 SR 식신 캐릭터가 등장했다.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 의상도 도입과 레벨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인기 식신 '산토끼' 비밀 던전 등도 오픈됐다.

특히 신규 SSR 식신 화조풍월은 꽃과 새, 바람과 달을 의미하는 이름처럼 아름다운 외모와 풍류를 자랑하는 강력한 회복계 식신이다. 일반 공격 시 일정 비율로 아군을 회복시키는 기본 기술을 보유했으며, 오는 20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화조풍월 코스튬 착용 시에는 스킬 구현 음성이 변경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친구 친밀도 시스템도 추가됐으며, 음양료의 회장을 교체하거나 새롭게 합류한 신입 회원을 환영하는 등의 운영 기능도 추가됐다. 더불어 10회 소환 기능도 도입돼 이용자 편의도 향상됐다.

한편, 카카오는 화조풍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 화조풍월 소환 확률이 상승하고, 소환 시 최대 40개의 야차 식신 계약서 조각이 제공된다. 또한 27일까지 인기 식신 '좌부동자'의 한정판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퍼즐 이벤트도 열린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