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멜론, 뮤직라이프를 위한 '음악지능 브랜드 캠페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09.11 10:15

멜론은 오는 11월 말까지 '멜론 음악지능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음악에 지능을 더하다, 멜론'이며 3개월간 두 차례에 걸쳐 특별히 제작된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은 특별 제작된 음원과 영상을 통해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큐레이션 'For U', 'MY'와 스마트 음악AI '멜론 스마트 i' 등 주요 서비스를 친근감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에이핑크의 실력파 메인 보컬 정은지와 이단옆차기, 서지음 등 국내 정상급 뮤직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브랜드 영상 삽입곡 '마니또'를 선공개 했다.

또한 멜론 음악지능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을 멜론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멜론 공식 SNS·유튜브 계정에 공개했다. 나만의 음악감상 히스토리에서 잊고 있던 추억 속 음악을 발견하고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풀버전 영상은 12일 오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감상하고 인증샷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For U의 큐레이션 기능인 '셀프디제잉', 멜론 스마트 i를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장은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공감하는 일상 속 소재를 통해 삶 안의 음악이 갖는 의미와 멜론의 아이덴티티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멜론은 앞으로도 음악과 IT기술이 결합된 차별화된 서비스와 풍요롭고 편리한 뮤직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