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유명 AOS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게임으로,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마스터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계정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게임 내 지정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가는 '용사의 일지'를 통해 6성 고급 영웅 '밤의 여왕 아카샤'와 스킨 '장미의 여왕 아카샤'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지를 모두 완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대전 콘텐츠인 난투장에서 2승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지급하며, 4종의 수영복 스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 실장은 "전략이 살아있는 전투의 재미와 카오스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오직 카오스마스터즈에서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을 플레이 하면 함께 따라오는 푸짐한 상품들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