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IT기기 전문 기업 가우넷이 화려한 LED 라이팅 기술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한 디붐 블루투스 스피커 '타임박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각형 디자인에 UV코팅 처리를 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타임박스'는 전면부의 RGB LED 큐브를 탑재하여 은은한 무드등 조명 효과는 물론 다양한 LED 테마, 나만의 LED 디자인이 가능한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집안 인테리어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베이스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한 풀레인지 드라이버 유닛은 정격 5W의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최신 블루투스 4.0버전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스마트 알람, 수면타이머 기능으로 시간 설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FM라디오, 음성 메세지 녹음, 온도계, 핸즈프리 통화까지 가능하다. 이 모든 기능 또한 전용 앱을 통해 손쉽게 컨트롤 가능하다.
가우넷 관계자는 "홍수같이 쏟아지는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속에 참신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제품이 출시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기능으로 큰 만족감을 제공할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