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언제 어디서나 더 편리하게 이스포츠를 관람하고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크로스파이어 이스포츠 앱(이하 CF 이스포츠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F 이스포츠 앱 출시를 통해 이스포츠 팬들은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크로스파이어 이스포츠 대회의 대전 일정은 물론 대회에 참여한 팀과 선수 정보, 각종 대회 참여 기록 및 순위 정보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알림 설정 기능을 통해 크로스파이어 이스포츠 라이브 영상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앱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기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5개국 언어가 지원된다.
CF 이스포츠 앱은 우선 iOS용으로 출시돼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앱 출시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FS 2016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영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실장은 "CF 이스포츠 앱을 통해 많은 이스포츠 팬들이 경기를 관람하고 정보를 얻는데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출시 이후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본 앱이 이스포츠 즐기기 위한 보조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