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의 옐로트래블 소속 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가을을 맞아 5가지의 테마여행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행박사가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계절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마다 국내외 인기 가을 여행지로 손꼽히는 지역이 다양한 일정과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행상품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단풍여행,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온천여행, 먹는 즐거움을 따라 떠나는 미식여행, 여유롭게 걸으며 구경하는 트레킹 여행, 인기 여행지를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추천여행으로 마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준비된 풍성한 혜택도 주목할만 하다. 페이코 간편결제를 통해 상품 결제 시 만원 할인을 비롯해 공항 전용 차량 공유 서비스 벅시 10% 할인권 증정, 말톡 유심카드 최저가 이용 혜택 제공, 포켓 와이파이 할인 등이 이에 포함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선선한 날씨 덕에 어디로든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테마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혜택들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