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 'Selfie'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에선 '셀카(Self Camera)'라는 말을 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셀피'는 옥스퍼드 대학가 선정한 2013년 올해의 단어로 '자가 촬영 사진'의 줄임말입니다. 자신의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을 의미하는 단어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된 스마트폰을 통해 자신을 찍는 일이 일상화되면서 만들어진 신조어입니다.
SNS가 발달하면서 우리는 다양하게 셀카를 찍는데요. 특히 여자들은 화장이 잘 나왔을 때 사진을 많이 찍고 싶어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도 터치 몇 번으로 자연스럽게 멋진 화장을 할 수 있는 'MakupPlus'입니다.
설정을 보면 카메라, 뷰티, 피부색 설정이 가능한데요. 뷰티 설정의 경우. 피부 수정, 눈 크기, 여드름, 밝기, 다크서클, 치아미백 등 자동으로 변경되는 화장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우선 바로 사용해볼까요?
일반 사진을 찍고 두 번의 터치만으로 물광 피부가 되었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의 장점은 다양한 종류의 화장으로 미세하게 조정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화장 스타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화장 중 자신이 내려받은 화장을 얼굴에 적용해보면서 립스틱,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아이섀도 그리고 컬러 컨텍트 기능을 활용한 눈의 색상 변경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내려받은 화장으로 적용해볼까요? 일반 화장(?)을 넘어선 재미난 메이크업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수정된 사진은 저장 후 카카오톡, 라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메일 등을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젠 맨얼굴도 자신 있게 셀카를 찍고 '메이크업 플러스'를 통해 최신 유행 화장뿐 아니라 나만의 스타일이 적용된 사진으로 자신있게 셀카에 도전하세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