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이티피는 NTT그룹의 자회사 NTT 레조난트와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앱 테스팅 솔루션인 '리모트 테스트킷'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서비스 오픈과 함께 오는 30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본에서 원격 모바일 테스트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리모트 테스트킷'은 PC에서 원격으로 다양한 운영 체제의 스마트기기 및 태블릿을 대상으로, 개발 중인 앱이나 서비스 중인 앱의 이상 여부를 체크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리모트 테스트킷'은 한국은 물론 일본과 미국 등 해외 여러 국가에서 통용되는 통신사별 단말기가 대다수 포함되어 있어,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효과적이다.
또한, 신규 단말기는 지금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으며, 고객 요청 시 구매 후 2주 이내에 추가 지원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기존에 이용 중이던 통합개발환경이나, 자동화 테스트 툴과 연동하여 심화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한국 전용 서비스에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렴하여 한국에서 주로 사용 중인 단말을 월 30만원대의 금액으로 무제한 사용 가능한 한국 전용 요금제를 마련하였다.
네오아이티피 황재순 대표이사는 "'리모트 테스트킷' 솔루션의 본격적인 유통을 통해 국내의 모든 앱 개발 및 서비스 회사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며 "국내의 소규모 업체, 인디 개발자와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앞으로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네오아이티피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1,400개 이상의 해외 기업이 사용 중인 '리모트 테스트킷'이 한국 서비스 오픈과 함께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며, "'리모트 테스트킷' 서비스에 대한 소개 뿐만 아니라 직접 시연을 통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