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 Home 2'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01 15:35

LG유플러스는 기존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홈' 상품 가입을 제한하고 가입 대상을 확대, 고객 상황에 맞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제도개선이 반영된 '한방에홈2' 상품을 출시한다.

인터넷 3년 약정 가입자만 할인 받을 수 있던 것을 1년, 2년 약정 가입자도 아무런 제한 없이 가입할 수 있게 개선해 할인 받기 위해 3년 약정 가입을 해야만 했던 문제점을 해소했다.

또한 이동전화와 인터넷간 약정기간 불일치 없이 고객 상황에 맞게 약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이 확대되며, 결합 할인금액을 인터넷요금과 모바일요금에서 얼마나 할인되는지를 각각 명확히 분리 표시해줌에 따라 고객이 자신의 요금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결합할인금액을 결합대표자만 받던 고정적인 구조에서 구성원들 모두 결합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균등할인 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가족 구성원 중에서 1명이 할인금을 다 받을 수 있도록 1인지정 방식도 도입해서 고객이 유리한 할인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확대했다.

예를 들어 구성원 중 신규 단말 등을 구매해 할부금 등으로 통신비가 부담이 되는 구성원에게 할인금액을 모아줄 수 있는 등 고객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LG유플러스 장상규 홈사업기획담당은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 중심의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할인금액, 이용조건 등도 고객 혜택이 강화하는 방향으로 끊임없이 검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