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가이아모바일, 신작 모바일 RPG '헌원검:천년의 약속'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8 09:26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신규 모바일 RPG '헌원검:천년의 약속'을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헌원검:천년의 약속'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되었다.

'헌원검:천년의 약속'은 무협 판타지 '헌원검' 시리즈 중 드라마 및 각종 게임으로도 제작되었던 '헌원검지천지흔'의 IP를 이용해 제작된 게임으로,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신의 무기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 '진정수'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그 과정에서 만나는 영웅들과 요정, 신의 무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얽혀있는 남녀 주인공의 인연을 함께 그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헌원검:천년의 약속'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 생성 후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출석 이벤트 아이템이 제공되고, 매일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하여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도 투표 이벤트, 소감 이벤트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보상을 제공 중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열심히 준비한 '헌원검:천년의 약속'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며, "새롭게 펼쳐질 '헌원검'의 신화를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