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여름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매일 짜릿한 여름'이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시즌2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며, 시즌1 '매일 시원한 여름' 이벤트에 이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 유령의 집을 특별 개장한다. 유령의 집은 암흑 속에서 횃불에 의지해 좀비, 대재앙 몬스터 등의 공격으로부터 탈출하는 서바이벌 던전으로 호러 게임과 같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던전은 40레벨 캐릭터를 대상으로 1일 1회 이용이 가능하며, 던전 클리어 시 신규 전설 펠로우 '바나나 : FRY' 등의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여름 한정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출석 체크 달성일에 따라 호피무늬 수영복 및 15강 장비 풀세트, 고대 장신구 패키지 등의 유저 맞춤형 보상을 지급한다.
여름을 맞아 수도성 중앙에 해수욕장을 새롭게 개설하는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월드 전체가 전면 개편된다. 또한 모든 유저에게 여름 시즌 전용 전설 펠로우 '바나나 : GO'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여름 축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지난 시즌1 이벤트에 이어 '매일 짜릿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령의 집, 해수욕장 등 재미있는 여름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이카루스'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