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RPG '미인강호', 업데이트 통해 신규 캐릭터 '만화루'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0 14:12

그린쇼어(GREENSHORE)와 조이셀코리아(JOYCELL KOREA)는 랭크 게임스(RAINK GAMES)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가 서비스 이후 첫 번째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미인강호'는 미인 펫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는 모바일 무협 MMORPG로,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육선문'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큰 변화는 신규 캐릭터 '만화루'의 추가다. 만화루는 뛰어난 미모는 물론이고 악기를 다루는 데 능통한 최고의 예인 캐릭터다.

만화루의 추가로 전용 아이템과 함께 캐릭터 진급 시 외형 변경도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추가 외에도 처치 시 천년 한철과 열매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주간 이벤트 보스 봉화랑연이 새롭게 등장하며, 다른 서버의 유저와 대결 할 수 있는 PVE대전이 추가 되어 더욱 많은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문파에 대한 UI가 전체적으로 개선되어 문파 활동이 수월해지고, 코스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보다 시각적으로도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미인강호'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최초 게임 생성 시 24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코스튬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이셀코리아 담당자는 "유저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인강호'가 정식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천하 제일의 절세미녀인 신규 캐릭터 만화루가 추가되고 신규 보스, 신규 콘텐츠 등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라며, '미인강호'에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