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걸그룹 에이핑크 캐릭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5.20 11:06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캐릭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밝혔다.

2D 턴제 RPG '갓오하'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들을 캐릭터로 출시했다. 여섯 멤버 각자의 매력을 살려 제작된 캐릭터는 힘센 정은지, 연약한 손나은, 순수한 오하영, 노력하는 윤보미, 정이 많은 박초롱, 쾌활한 김남주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핑크의 사랑스럽고 상큼한 모습이 그대로 적용된 해당 캐릭터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에이핑크 캐릭터 뽑기권은 오는 26일까지 접속만 해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갓오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웹툰 원작자인 박용제 작가의 캐릭터도 공개가 됐다. 오는 23일까지 접속 보상을 통해 [진]박용제를 증정하고, [진]박용제의 도감을 완성할 경우 영혼석 5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캐릭터 레벨업에 필요한 호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강림던전 '호박과 달음박질'이 오는 31일까지 재오픈된다.

'갓오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성 재료 캐릭터, 진 뽑기권, 영혼석, 무지개 금각인형, [진]박용제 캐릭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찬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갓오하'는 오는 21일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 1주년 기념 페스트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