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이 LG G5용 프리미엄 토탈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벨킨 LG G5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라인업은 USB-C 커넥터를 탑재한 USB-C 케이블 2종, 차량용 충전 솔루션 3종, 가정용 충전 솔루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벨킨 USB-C 케이블은 USB-IF 인증을 받은 2.0 USB-A to USB-C 충전 케이블과 혁신적인 USB 3.1 SuperSpeed+ 기술의 3.1 USB-A to USB-C 충전 케이블 2종이 있다. 두 케이블 모두 표준 USB-A 기기를 연결하여 충전은 물론 사진, 음악,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양면 어느 쪽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벨킨 3.1 USB-A to USB-C 충전 케이블은 최대 10Gbps의 차별화된 속도로 데이터 전송 및 기기 충전을 할 수 있으며, 길이는 0.9m이다. 벨킨 2.0 USB-A to USB-C 충전 케이블은 480M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1.8m의 긴 길이로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준다.
벨킨은 LG G5 사용자들이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믹스잇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 한 번에 2대의 기기 충전이 가능한 2포트 듀얼 차량용 충전기, 뒷자석에 앉은 동승자까지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4포트 로드 락스타(Road Rockstar)로 구성된 LG G5용 벨킨 차량용 솔루션은 자동차 안에서 LG G5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벨킨 가정용 솔루션은 믹스잇 메탈릭 가정용 충전기, AC 가전 제품뿐만이 아니라 2대의 스마트 기기까지 총 3대를 충전할 수 있는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BOOST UP 2-Port Swivel Charger + Outlet), 총 4개의 USB 포트가 있어 두 대의 태블릿과 두 대의 스마트폰 동시 충전이 가능한 패밀리 락스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 및 사무실에서 LG G5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액세서리는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을 올바르게 연결했는데도 불구하고 전하로 인해 제품이 손상을 입는 경우,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CEW)를 제공하여 한화 최대 250만원의 비용 범위에서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다.
한국벨킨 김동민 이사는 "벨킨은 USB-C 커넥터가 탑재된 LG G5의 스마트한 사용을 위해, USB-IF 인증으로 빠른 충전 속도 및 안정성이 증명된 벨킨 USB-C 케이블은 물론 프리미엄 토탈 솔루션을 준비했으며 벨킨의 2년 무상 A/S와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CEW)는 LG G5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벨킨은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LG G5용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