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RPG '왓쳐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5.11 13:11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정식 출시되자마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2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왓쳐 for Kakao'는 이번엔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iOS 유저들을 만난다.

레쿠코리아는 '왓쳐 for Kakao'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카카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수정 300개, 체력단 1개, 진화석 300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알리기 참가 횟수에 따라서 수정 100개, 3급 원소석 랜덤가방 1개, 쌍색석 랜덤가방 3개 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보상을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30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설선택가방 1개를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 for Kakao'가 그동안 오래 기다려준 iOS 유저 분들을 위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모든 유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iOS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보상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왓쳐 for Kakao'는 허준, 이순신, 광개토태왕으로 이어지는 한국 영웅을 꾸준히 업데이트 할 뿐만 아니라 최근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