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도탑전기 for Kakao', 두 번째 신규 서버 오픈 및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13 13:18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 for kakao'의 두 번째 신규 서버 전우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탑전기 for kakao'는 '도탑전기'의 카카오 버전으로 지난 5일 출시됐다.

또한 신규 희귀영웅 워울프도 함께 공개했다. 늑대 영혼의 수호를 받으며 전방을 담당하는 워울프는 결정적인 순간 늑대로 변하여 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영웅이다. 특히, 특정 레벨 달성 시 각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도탑전기 for kakao'를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도탑전기'를 응원하는 귀여운 치어 베이비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이용자는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함께 지급받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벌써 '도탑전기 for kakao'의 두 번째 서버를 오픈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새롭게 등장한 희귀영웅 워울프 외에도 1월 신규 영웅인 어둠의 주술사를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