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로라시아 대륙전기' 30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30 13:23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차기작 모바일 육성 RPG '로라시아 대륙전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아름다운 여신들이 다스리는 평화로운 로라시아 대륙에 악의 세력이 나타나 여신들을 봉인하고 대륙을 죽음으로 뒤덮으려고 하자, 이를 막기 위해 '영웅'이 등장해 여신들의 봉인을 깨우고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악의 세력과 전쟁을 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턴제 육성 RPG다.

특히,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다양한 종류의 영웅들을 모아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하여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타 유저와 일대일 대결을 할 수 있는 PvP 시스템 '아레나'와 서버 간 결투가 가능한 '서버전', 길드원들과 함께 싸울 수 있는 '길드전'까지 폭넓은 전투 모드를 제공해 다채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로라시아 대륙전기'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필수 아이템 5종 패키지를 증정하고, 친구를 초대하거나 페이스북 초대하기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BHC치킨 교환권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긴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서는 CGV 영화교환권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2016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자사의 모바일 RPG 로라시아 대륙전기가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정식 출시까지 꾸준한 관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육성 RPG '로라시아 대륙전기'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