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워보이스, 스마트폰으로 집안 내 스위치 제어하는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1 11:20

국내 최고의 음성인식 기술을 바탕으로 모바일 IoT(사물인터넷) 기기 개발 및 UI·UX 디자인 사업부문까지 확장한 파워보이스(대표이사 장희석)가 IoT 디바이스 브랜드 SILO(사일로)를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스마트 스위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안 내의 전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켜고 끌 수 있으며, 예약 설정한 일정·시간에 따라 조명기기의 On·Off제어 할 수 있는 타이머 설정 기능이 있어 간판 등의 타임 스위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다중의 스위치를 한번에 On·Off 할 수 있는 일괄제어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파워보이스만의 독자적인 기술 SoundQR(음파통신)을 이용해 터치 한번으로 손쉽게 등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파워보이스 정희석 대표이사는 "사일로 후속 제품으로 스마트폰으로 제어가능 한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멀티플러그, 스마트 실링 램프 등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며 "고객의 생활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며 사일로를 통해 누구나 꿈꾸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일로 제품관련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첫 출시제품인 '스마트 스위치'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대형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후속 라인업인 음성인식이 탑재된 스마트 스위치 및 스마트 플러그는 1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