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퀘어소프트(대표 박현진)가 세종문화회관의 공연 티켓 예매 및 정보 서비스를 모바일 기기로 이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타입 앱 '세종문화회관'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세종문화회관'은 공연 티켓을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예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 전시, 강좌 정보 등을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에 개발된 앱은 이용자의 특성에 맞게 편의를 극대화하고자 모바일 디바이스 별로 UI를 최적화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연예약 시 공연장 좌석도와 동일하게 모바일 화면에서 구현해 자리 선택의 용이성도 높였으며,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공연, 전시 등 유익한 정보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iOS버전 앱은 2016년 1월 오픈 예정이다.
한편 세종문화회관은 이번 하이브리드 타입 앱 구축을 기념해 12월 21일까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타벅스 카페라테 등을 선물한다.
씨스퀘어소프트 박현진 대표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세종문화회관의 '하이브리드 앱'은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의 생활 패턴을 반영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시스템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씨스퀘어소프트는 서비스 고도화 등을 통해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