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가 국내 영화, 미국드라마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인 '무비n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가입 시 모든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비n시리즈' 월정액 상품은 월 요금 9,900원에 최신 프리미엄 영화, 명작 영화는 물론이고 '왕좌의 게임', '그레이 아나토미', '워킹데드', '트루블러드' 등 다양한 미국드라마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현재 약 1만편의 VOD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내년 초까지 2만편 이상의 VOD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케이블TV VOD는 '무비n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무제한 프리미엄 콘텐츠 감상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비n시리즈'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UHD TV, 삼성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무비n시리즈' 상품은 각 지역 케이블 방송국 고객센터 또는 VOD 메뉴 내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단, 지역 케이블 방송국 사정에 따라 이벤트 내용, 기간 및 특집관 사항은 다를 수 있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이제 '무비n시리즈'를 통해 영화관 티켓 한 장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1만여편의 영화와 미드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원하는 콘텐츠를 온 가족이 함께 감상하며 풍성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