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알약, KISA 웹 표준화 캠페인 동참…공식 리뉴얼 홈페이지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8 14:51

통합 백신프로그램 알약을 제공하는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알약의 공식 홈페이지를 '웹 표준을 준수한 반응형 HTML5 사이트'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이트 개편은 기존 알약 공식 홈페이지를 웹 표준을 준수하는 접근성 높은 사이트로 전환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추진 중인 '글로벌 웹 표준 인터넷 환경 조성'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새로운 알약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 알툴즈 홈페이지와 함께 사용했던 사이트 주소를, 알약 제품명과 동일한 독립적인 접속 주소로 변경하여 사이트의 대표성 및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글로벌 웹 표준 준수를 위해 홈페이지 내 제품 구매 및 결제 단계에서 사용되었던 액티브엑스를 모두 제거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은 물론 모든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가능한 Non-액티브엑스 기반 솔루션을 적용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 기술을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떠한 기기로 사이트에 접속하여도 최적화된 웹페이지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회사 측 관계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을 중심으로 진행 중인 '웹 표준 인터넷 환경 조성 캠페인'에 이스트소프트도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접근성이 향상된 알약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더욱 편리하게 각종 보안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