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슨, 모바일 RPG '히트' 글로벌 6개국 동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8 13:54

넥슨은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트'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 18일 정식 출시했다.

'히트'는 지난 16일부터 프리미엄 선발대 플레이를 시작하고, 당일 저녁 8시경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구글 플레이의 경우 17일 인기게임 2위를 기록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언리얼엔진4로 만든 '히트'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 효과와 액션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게임 방식은 기존 모바일 RPG와 비슷하지만, 각 캐릭터 고유의 연계기를 화려한 그래픽 효과로 풀어내 보는 맛과 손맛에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이 게임은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도전 모드,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 외에도 PvP 모드,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의 콘텐츠를 담아냈다.

이상만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정식 론칭 전부터 게임에 큰 관심과 기대를 보여 준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만족하실 만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18일부터 '히트'의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동시 실시한다.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5개국으로, 해당 국가의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