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 아디다스의 계열사인 런타스틱은 '런타스틱 리절츠 앱' 한글판을 지난 13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 세계 12개국 언어로 출시된 '런타스틱 리절츠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지방감소와 근력강화를 바탕으로 신체의 힘을 길러주기 위한 트레이닝 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앱이다.
사용료를 지불하는 프리미엄 사용자는 '리절츠 앱'을 통해 간단한 피트니스 테스트를 거친 후 12주 피트니스 계획을 시작할 수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사용자에게 적합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에는 120가지 이상의 단계별 운동지도 비디오와 매주 필요한 건강과 영양에 관한 도움말이 함께 제공된다.
런타스틱에 따르면 이 회사의 직원과 가족, 지인 등 293명이 직접 앱을 사용한 결과, 총 3,000시간 이상 투입된 프로젝트에서 평균 5.2%가량 지방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런타스틱의 공동설립자이자 대표인 플로리안 게쉬안드트너는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쉽게 피트니스를 시작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바로 '리절츠 앱'이다"고 말했다.
'런타스틱 리절츠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또는 관련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Runtastic GPS 런닝 트래커' 앱 다운로드 : http://bit.ly/1X3jONC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