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판도라티비, 세븐에듀, 한국카이스와 제휴 통해 교육 콘텐츠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1 16:38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수능을 준비하는 중∙고교생들과 취업준비생을 위해 인터넷 교육업체와 손잡았다.

판도라티비는 '차수학' 학원을 운영 중인 세븐에듀(대표 차길영)와 '마풀영어'를 운영 중인 한국카이스(대표 이준엽)와 각각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븐에듀는 600여 개의 프랜차이즈 수학학원 '차수학'을 운영 중으로 27만 명의 수강생이 등록되어 있다. 이번 판도라티비와의 제휴를 통해 주입식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카이스의 '마풀영어'는 과외 형식의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배우 수현과 다니엘 헤니 등 국내 스타들과 대화를 하듯이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고 문제풀이 기반 맞춤형 토익학습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강의를 추구하고 있다.

판도라티비 측은 두 기업의 양질의 교육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입시 또는 취업을 목표로 하는 시청자 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판도라티비 이승무 그룹장은 "최근 교육업계에서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이용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는 추세"라며 "재미와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결합한 지루하지 않은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