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U+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월정액∙EBS 초중고교수능 상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9.10 14:08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LTE비디오포털에서 월 3,000원(부가세 포함 3,300원)에 1만여편의 외국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 월정액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13만여편의 VOD를 제공하는 LTE비디오포털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외에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총 15개국의 어학강의 VOD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청소년들을 위한 교과 콘텐츠 시청 혜택도 마련됐다. LG유플러스의 청소년 교육특화 앱인 '에듀HDTV'가 LTE비디오포털 앱으로 통합되면서 이제 청소년들도 비디오포털에서 EBS 초중고교 및 수능까지 교과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학습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 역시 월정액은 3,000원(부가세 포함 3,300원)이다.


교과 월정액에 가입하면 EBS, 정철 영어TV 등 교과 관련 29개 실시간 채널, 초,중,고,수능 EBS 강의 5천편(연간 1.2만편) 등을 시청하며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수능이 다가오면서 등하교 등 시간이 날 때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시험을 대비할 수 있어 고3 수험생에게 혜택이 돌아갈 전망이다.


LG유플러스 PM담당 이해성 상무는 "LTE비디오포털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외국어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면서 "비디오포털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가 초중고교는 물론 고3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