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자사의 스마트검진 서비스를 모바일 및 테블릿PC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앱 '에버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비케어의 스마트검진 서비스는 편리한 검진예약 및 결과조회를 할 수 있는 기능과 종합적인 건강평가를 통한 맞춤형 건강정보를 기업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임직원뿐 아니라, 기업에도 임직원의 건강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기업건강 리포트를 통계성 정보 형태로 제공한다. '에버헬스'를 통해 기업 임직원들은 그동안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검진 프로그램 안내와 상담, 검진기관 추천 및 항목비교 등을 모바일 및 테블릿PC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유비케어의 검진사업팀 최종열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검진 모바일 앱 '에버헬스'는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접근 편의성을 한 번에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개발됐다"면서 "앞으로 예약 및 결과조회와 관련된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사 별 맞춤 건강평가 컨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하여, '에버헬스'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에버헬스'는 현재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지원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에버헬스' 앱 다운로드 : http://bit.ly/1N4Avrl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