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쿠코리아, 모바일 RPG '천살_용의 반란' 네이버 앱스토어·티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1 09:42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천살_용의 반란(이하 천살)'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최대 3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파티 던전'과 '월드 보스전' 등 다양하고 방대한 전쟁 시스템, 화끈한 액션이 돋보이는 RPG '천살'은 몰려드는 적들을 호쾌하게 물리치는 몰이사냥과 난투의 재미를 간편한 조작으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천살'은 이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3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는 매일 20회까지 무료 획득 가능하며, 유저들은 복주머니 오픈 시 행운 포인트 또는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서버 대상 유저가 구매한 보물상자가 특정 개수를 넘을 경우 이에 따라 '귀속원보'를 추가로 증정하며, 보물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 부여되는 랭킹을 통해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레쿠코리아의 김인태 팀장은 "'천살'의 정식 오픈을 기다리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 주신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의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완벽한 서비스와 '천살'만의 화끈한 전투 및 다양한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살'의 정식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살_용의반란' 앱 다운로드 : http://me2.do/xUrDzBn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