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히어링코리아는 애플워치에 최적화된 보청기 전용 애플리케이션, 애플워치 전용 '히어플러스(HearPlus)' 앱을 국내에 공식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벨톤히어링코리아의 애플워치 전용 '벨톤 히어플러스' 앱은 착용하고 있는 보청기를 탈거할 필요 없이 휴대폰과 보청기를 직접 연동시켜 보청기 음량 조절, 환경 설정, 위치 조회 등 다양한 보청기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앱이다. 특히, 보청기 사용자가 위치 장소에 따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청취 환경을 간단하고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금번 출시된 애플워치는 손목에 착용하여 앱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앱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욱 편리하게 보청기의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
벨톤히어링 관계자는 "벨톤히어링은 iPhone 전용 보청기를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등 가장 향상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제조사"라며 "2015년 레전드 보청기 출시를 통해서, 맞춤형 보청기와 연동하는 애플워치 앱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플워치 전용 '히어플러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Beltone HearPlus' iOS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i6L54Dr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