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프로모션 플랫폼 기업 티앤케이팩토리는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및 이벤트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코드뱅크'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하고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드뱅크'는 출시 이전 게임 및 게임 이벤트 정보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사전등록을 할 수 있도록 대행해 주는 서비스다. '코드뱅크'를 통해 이벤트 참여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티앤케이팩토리 정태호 매니저는 "이번 '코드뱅크' 출시는 티앤케이팩토리와 협업 중인 500여 개 게임 회사에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티앤케이팩토리의 제휴 개발사 및 광고주에게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코드뱅크'에는 30여 개 게임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코드뱅크'에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개발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티앤케이팩토리는 '코드뱅크' 론칭 이벤트로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개발사에게 게임 사전등록 및 이벤트 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크로스 프로모션 플랫폼도 무상 제공해 게임사 간 상호 크로스 프로모션 활성화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코드뱅크'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드뱅크 - 사전예약, 출시코드 원클릭 참여완료!' 앱 다운로드 : https://goo.gl/n0UP02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