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팡게임, 모바일 액션 RPG '영웅본색'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5 14:20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연 매출 3500억 원의 '천룡팔부'와 '어룡재천'의 개발과 기획을 담당했던 개발진이 만든 '영웅본색'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웅본색'은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3D ARPG로 수많은 영웅들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ARPG 방식을 채택했다. 유저는 360도 각도에서 다가오는 적들을 넉백으로 모두 날려버리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시점은 2가지 각도의 쿼터뷰 방식을 지원하며 3차원 시뮬레이션 이미지 기술을 사용해 1080P HD 화상 품질을 유지한다. 풀 스크린에서 느끼는 고화질 그래픽은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 줄 전망이다.

팡게임은 '영웅본색'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다운로드 시 N스토어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레벨 달성과 미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팡게임 김형민 과장은 "대륙 최고의 개발진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를 한국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티를 이룬 5명의 호쾌한 액션과 이들이 뿜어내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영웅본색'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7월 중 사전등록을 거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영웅본색' 앱 다운로드 : http://me2.do/59cEKlJd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