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 RPG '시티앤파이터 for Kakao(이하 시티앤파이터, 중국 게임명 천천현투(天天炫斗)'를 23일 출시했다.
현지화 작업을 거친 '시티앤파이터'는 고품질 2D 그래픽과 캐릭터별로 차별화된 스킬 콤보가 보여주는 타격감이 특징으로, 쉽고 간편한 조작감 및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실시간 파티 플레이, 다채로운 캐릭터, 장비, 스킬, 펫 등 풍부한 육성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만 해도 '성물 원소', '승급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7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50 다이아'를 추가 증정하며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7일 연속 접속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보스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게임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도 지급한다.
더불어 최대 '100 다이아' 및 공격 시 8초간 치명타율을 증가시키는 '수호천사' 펫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특정 레벨 달성 시 '골드'와 '다이아'를 제공하는 레벨업 달성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모바일 횡스크롤 RPG의 끝판왕으로 중국 현지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게임을 출시하는 만큼 푸짐한 출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테스트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난 '시티앤파이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티앤파이터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W8CrrDM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