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6월 3주 06.14(일) ~ 06.20(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3 16:12

6월 4주 베스트 앱

타임티켓(연극,뮤지컬,전시회땡처리)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라이프스타일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가 새로운 문화생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그러나 3~4만 원에 달하는 티켓 가격은 소비자들이 티켓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주된 이유. 천차만별인 할인 가격과 예매 정보는 혼란을 야기했다. 마침, 더 저렴한 티켓을 찾아 각종 사이트와 공연장을 누비고 다녀야 했던 관람객들에게 마감 직전의 최저가 공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 있어 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타임티켓'은 전국의 공연, 사진전, 미술전의 각종 관람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당일 공연 등 마감이 임박한 티켓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근처에서 진행되는 관람 티켓을 바로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한 활용이 가능하다.

앱을 실행하면, 초기 화면에서 오늘과 내일의 마감 임박 공연들을 별도 카테고리로 확인할 수 있다. 각 공연의 썸네일에서는 간단한 공연 정보와 함께 티켓의 정가 및 할인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 동안만 최저 가격으로 판매되는 '타임세일' 티켓은 우측 상단에 빨간색 탭으로 별도로 표기된다. 마감 임박 공연은 물론 일반 공연 및 전시의 할인 티켓도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연' 또는 '전시'를 선택하면 현재 상영되는 다양한 연극, 뮤지컬, 전시회의 티켓 정보를 알아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회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원하는 공연의 티켓 정보를 따로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의 '검색'을 선택해 해당 공연 및 전시명을 검색하면 된다. '타임티켓' 사용의 가장 큰 이점은 앱을 통해 공연의 선택, 예매,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타임티켓'은 앱 자체적으로 티켓 구매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따로 해당 예매 사이트를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더욱이 다양한 리뷰 정보와 실시간 관객 별점으로 공연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을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현재 위치를 중심으로 '내 주위 오늘 티켓'을 찾아볼 수도 있다.

얇은 지갑 때문에 매번 아쉬움을 삼켰던 공연 및 전시 마니아들에게 마감 임박의 다양한 할인 티켓 정보를 제공할 '타임티켓'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타임티켓(연극,뮤지컬,전시회땡처리)' 앱 다운로드 : http://me2.do/5lUYsz98

6월 4주 추천 앱

1) 필투데이

가격: 무료
등급: 12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앱 > FUN

유머, 방송 연예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게시글을 제공하는 '필투데이'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빠른 게시글 작성이 가능하며, SNS를 통해 재미있는 글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필투데이' 앱 다운로드 : http://me2.do/Gun9A4uJ

2) Daldi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앱 > 라이프스타일

클릭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디저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 및 가게별 검색을 지원하며, 원하는 디저트를 골라 나만의 메뉴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Daldi' 앱 다운로드 : http://me2.do/F4cPo9pC

3) Rock Guitar Lesson - 락 기타 레슨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앱 > 교육

유명 락 밴드의 기타 연주를 배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전설적인 기타 연주들을 유튜브 영상으로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Rock Guitar Lesson - 락 기타 레슨' 앱 다운로드 : http://me2.do/FzfvpzG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