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윈드(대표 홍두선)는 자사가 개발한 원형 퍼즐 RPG '돌리GO for Kakao(이하 돌리GO)'를 카카오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돌리GO'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함께 간단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원형 퍼즐 게임으로, 우주에서 날아온 '스페이스 다이노'에 맞서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동물 캐릭터를 육성하게 된다. 게임은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한 시도로, 원형판을 돌려서 퍼즐을 맞추는 '돌리는 퍼즐' 방식을 도입했다.
'돌리GO'는 게임판을 돌려 세 개의 크고 작은 게임판을 좌우로 이동시키며 같은 색상의 타일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1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즐기며 카카오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다.
블루윈드 돌리GO 개발 총괄 임준만 이사는 "원형 퍼즐은 정해진 형식에서 벗어난 퍼즐 게임으로 신선함과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며 "'돌리는 퍼즐'이라는 색다른 퍼즐 조작 방식과 캐릭터 중심의 콘텐츠를 담아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돌리GO'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돌리GO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FPMbsogD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