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허니쟁'은 국가·서버 간 대규모 PvP가 가능한 정통 MMORPG로, 각 직업 간 스킬 효과가 확실해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1월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된 이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허니쟁'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신규 유니크 탈 것'과 '포규 환수 부적'을 선물하고,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면 각 레벨에 따라 '명중석', '회피석', '오대명장 교환 영패', '천하제일 교환 영패'를 지급하는 등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그동안 '허니쟁'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 게임을 iOS 버전으로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추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쟁' iOS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니쟁 for Kakao' iOS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kr/o9dO5.i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