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은 버려주세요"
카드결제가 많은 요즘 영수증은 불필요한 쓰레기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제는 영수증을 찢지 말고 찍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영수증을 찍어 올리면 해당 매당의 정해진 퍼센트만큼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로 다른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할인 앱, '캐시카우'가 있기 때문이죠.
단, 모든 영수증이 아닌 등록된 매장만 적립되는 점 참고하시고요. 앱을 실행하면 기본적인 설명이 나옵니다. 위치기반으로 매장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보기를 하면 전국에 등록된 매장정보가 나오고 우측에 적립 퍼센트가 나옵니다. 5~20%까지 다양하니 적립금이 바로 눈에 들어오네요!
우측메뉴를 보면 선물 몰 즐겨찾기 전체 메뉴가 보이는데요. 현재 확장 초기라 그런지 빠른 업데이트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맛집, 디저트 등 세분된 메뉴로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선물 몰에는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이 보입니다.
현재는 서울 기반으로 점포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지방점포들도 확산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배우 이규한 씨를 모델로 홍보하고 있는데요. 6월 21일까지 이규한씨와 맛집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런 초기 앱의 이벤트는 당첨률이 높기 때문에 기한 내에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젠 영수증 찢지 말고 찍으세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