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인 '다함께 차차차2'는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 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 1 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싱 도중에 획득한 부스터 아이템의 경우 도로 위뿐만 아니라 하늘을 날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더했으며, 레이싱을 다채롭게 하는 다양한 장애물 및 배드에이스·배드보스 등 보스 몬스터의 등장을 통해 한층 긴장감 넘치는 질주 쾌감을 제공한다.
또한 빠른 속력을 지닌 차범근 캐릭터와 높은 방어력을 갖춘 차두리 캐릭터 등 '다함께 차차차2'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두 축구 영웅의 캐릭터들도 두 달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2'가 올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더욱 통쾌한 재미로 돌아왔다"며, "'다함께 차차차2'의 게임성과 화제성에 그간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븐'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며 쌓은 노하우를 더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판도 변화를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차두리 ' 캐릭터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차차차2' 앱 다운로드 : http://me2.do/FXh6R4No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