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로(대표 손경현)는 디지털카메라부터 드론, 웨어러블, VR 등의 최신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경험 대여 서비스 '펀잼'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펀잼'은 최신 제품을 '소유'하는 것이 아닌, '경험'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OS 앱과 iOS 앱으로 출시됐다.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각종 최신 IT 제품의 대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간단한 사용법 교육도 받을 수 있다.
고가의 제품 구매를 망설이고 있거나, 먼저 경험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하고 싶은 얼리어답터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구글 글래스, 애플 워치 등의 신규 웨어러블 스마트 제품과 오큘러스 리프트, 삼성 기어 등 가상현실 VR 제품, 팬텀 2 비전 플러스, 비밥 드론, 고프로, 소니 액션캠 등 드론과 액션캠까지 준비되어 있다.
펀플로는 대여 기간 동안 최대한의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블로그와 앱을 통해 제품 리뷰, 사용법 등 풍부한 IT 정보를 제공한다. 이에 덧붙여 최신 IT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추천하고, 유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펀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Funzem (펀잼)' 앱 다운로드 : http://me2.do/GdEAbX5S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