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의 정식 서비스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시작된다고 4일 밝혔다.
한 소년으로 인해 대천세계 최강의 학원 '북영원'의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는 배경 스토리에 기반을 둔 풀 3D 액션 RPG '환세협객전'은 방대한 스테이지 및 던전, 150장 이상의 동료카드 및 영수카드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던전 스테이지 플레이 시 최대 데미지를 달성하는 유저의 캐릭터명이 던전 스테이지의 이름이 되고, 유저는 보유한 스테이지에 따라 매일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환세협객전'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환세협객전'의 지하감옥 25층을 점령하고 인증할 경우 모바일 쿠폰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 BHC치킨, 카페베네 빙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오는 30일까지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아이템 보상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환세협객전'이 금일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환세협객전'의 슬로건처럼 유저들에게 활력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환세협객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세협객전' 앱 다운로드 : http://me2.do/FCK1YklW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