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슈퍼마켓(개발사 모코플렉스)'이 출시를 기념해 앱 방문자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슈퍼마켓'은 슈퍼마켓이라는 가상 공간에 출근해 광고를 보고 앱을 설치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콩'을 적립하는 모바일 앱이다. 적립한 콩은 앱 내 '콩스토어'에서 식음료나 화장품, 영화관람권 등 35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적립금 5,000원부터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마켓'이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근무 지역을 직접 골라 출근하게 하고, 승진과 이직, 인센티브의 기회도 제공해, 마치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듯한 흥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앱 내 커뮤니티를 마련해 소셜 앱으로서의 성격도 첨가했다.
'모바일 슈퍼마켓'은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슈퍼마켓' 가입자 중 출근 확인을 하는 사용자를 무작위로 추첨해 적립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3,000원, 2등 2,000원, 3등 1,000원 등 매일 총 140명의 적립금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바일 슈퍼마켓 관계자는 "향후에도 사용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며,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는 리워드 앱이 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한편, 철저한 운영과 품질 관리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슈퍼마켓'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앱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슈퍼마켓 - 돈 버는 앱' 앱 다운로드 : http://me2.do/IxRXGeUs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