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고다어학원, 모바일 앱 '쌤통' 출시… 강의 자료 공유부터 채팅까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4 10:15

외국어 전문 교육 기관 파고다어학원이 강사와 수강생을 연결하는 모바일 앱 '쌤통'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쌤통'은 파고다어학원 강사들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쌤'과 수강 중인 강의별 채팅방 사용이 가능한 '통', 두 가지 기능을 보유한 서비스 앱이다.

우선 '쌤' 페이지에서는 파고다어학원 강사들의 활동 내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가 있다. 개설 강의에 대한 정보와 수강 후기, 특강 정보 등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자료실을 이용해 등록돼 있는 자료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통'은 파고다어학원 강사와 수강생들 간의 소통을 위한 페이지다. '통' 메인을 통해 채팅방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강의 기준으로 채팅방이 자동 생성된다. 대화는 물론 캘린더, 수업 계획표, 공지사항, 파일, 사진이나 동영상 메시지, 음성 메시지 등을 공유할 수 있다.

김상철 파고다어학원 IT센터장은 "'쌤통' 앱은 음성 메시지가 파일로 저장되고 음성 메시지만을 모아 볼 수 있는 별도의 메뉴가 있어 첨삭 지도를 하는 데에 있어 매우 유용하다"며 "강의별로 개설돼 있는 단체 대화방에 일일이 초대하거나 혹은 탈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비수강생들도 파고다어학원 강사에 대해 보다 구체적이고,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쌤통'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쌤통' 앱 다운로드 : http://me2.do/5m9F9Jnb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